3,205 0 0 0 377 1 11년전 0

나를 치유하는 성경

사람들은 성경에 나오는 치유에 대한 말씀을 예수를 믿으면 육신의 병을 고치는 기적이 일어나는 것으로만 국한된 생각을 하고, 또한 그렇게 기도로 병을 고치면 기적이라 하며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을 신앙이 좋은 사람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성경의 모든 말씀은 사람의 육신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고 하시는 이야기가 아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렇게 고침 받은 사람은 죽지 않아야 할 것이다. 성경에 나오는 모든 말씀은 나의 정체성에 대한 말씀을 하고자 하시는 것이다. 육신의 병을 고치시는 것은 그림자다. 물론 예수님께서는 육신의 병을 고치시는 기적을 행하시는 분이고 그런 능력이 있는 분이며, 지금도 얼마든지 그런 기적은 일어날 수 있고 또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안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그러한 치유의 기..
사람들은 성경에 나오는 치유에 대한 말씀을 예수를 믿으면 육신의 병을 고치는 기적이 일어나는 것으로만 국한된 생각을 하고, 또한 그렇게 기도로 병을 고치면 기적이라 하며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을 신앙이 좋은 사람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성경의 모든 말씀은 사람의 육신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고 하시는 이야기가 아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렇게 고침 받은 사람은 죽지 않아야 할 것이다.

성경에 나오는 모든 말씀은 나의 정체성에 대한 말씀을 하고자 하시는 것이다. 육신의 병을 고치시는 것은 그림자다. 물론 예수님께서는 육신의 병을 고치시는 기적을 행하시는 분이고 그런 능력이 있는 분이며, 지금도 얼마든지 그런 기적은 일어날 수 있고 또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안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그러한 치유의 기적이 나에게 어떤 의미인가 하는 것이다.

목회자도 아니고 그저 평범한 평신도의 관점에서 성경을 오늘 나에게 하는 말씀으로 보며, 성경에 나오는 치유가 나에게 어떤 영적 치유고, 나에게 어떤 의미인지 생각해보고자 한다.
1967년 대구 출생
경북고등학교 졸업
계명대학교 산업공학과 졸업
전, (주)퓨맥컨설팅 이사
현, 퓨맥 대표
현, 도서출판 엘피스 대표

저서
큰 교회는 모르는 주기도문
큰 교회는 모르는 빌레몬서
감사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